2019년 5월 별자리운세 넷째주 주간 4주차 18일~24일 미리보기


물병자리는 이번주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시기네요.

생각이 난 것은 노트에 메모를 해두세요. 바로바로

실천하진 못해도 기회게 생길것입니다. 애정운은

같은 취미를 통해서 사랑이 싹틀수 있는 시기입니다.

업무운은 상승중이니 높은 평가를 받겠습니다.


물고기자리는 이번주에 멀어지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특별히 싸운 것은 아니지만은, 어색해지는 사람이

생기겠습니다. 멀어진 인연은 그냥 보내도록하세요.

연애면에서는 오랜 기다림에 지칠수 있는 시기네요.

금전운은 지출이 많아질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양자리는 만남과 헤어짐을 경험하게 되겠습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정하도록하세요. 연애운은 보이지 않는

관계가 끝나는 시깁니다. 질질 끌어오던 악연이

이제야 끝날것으로 보이네요.


황소자리는 이번주에 뭔가를 버려야 얻을수 있습니다.

연애면에서는 힘든 사랑을 이대로 이어갈 것인지,

포기를 할것인지 선택을 내리셔야합니다. 특히나

불륜 관계에 빠져있는 사람은 하루빨리 정하세요.


쌍둥이자리는 이번주에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는 별의

배치입니다. 주위의 평가도 높아져서 자신감을 가질수

있는 한주가 되겠습니다. 좀처럼 잘 되지 않았던 일은

방법을 바꾸면 돌파구가 열릴 것입니다. 연애면에서는

호감가진 사람과 발전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게자리는 이번주에 힘든 결정을 내려야 되는 별의

배치입니다. 장기적으로 보면은 지금의 판단이

좋았다고 생각되는 날이 찾아올 것입니다. 연애운은

앞이 보이지 않는 관계를 청산해야 하는 별의

배치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사자자리는 편안한 환경을 찾을수 있는 시기네요.

대인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향하는 별의 배치네요.

연애운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예감입니다. 특히

친구이상의 애인미만인 사람에게 교제신청을

받는 등 알던 사람과 사랑이 싹틀 조짐이네요.


처녀자리는 이번주에 레저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가까운곳도 좋으니 여행을 가시는 등 일상에서

벗어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미술관이나 콘서트

등의 문화생활을 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천칭자리는 없는 것에 대한 갈망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불만이 쌓여 푸념이 늘어날 것 같군요.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갖는 것이 운기를 높여주는 열쇠에요.

연애운은 침체기미가 보이고, 업무도 의욕을 잃게됩니다.


전갈자리는 성취감을 느낄수 있는 일이 생기겠습니다.

열심히 해오던 일이 있다면은 앞으로 조금만 더 힘을

내 보도록하세요. 성취감이 다음 일도 도전을 하고자

하는 자신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수자리는 독단적으로 행동하기 쉬운 별을 순환이에요.

고민을 혼자 생각하면 좋은 답을 얻기가 어려울거에요.

신뢰 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여 조언을 얻어보세요.

연애운은 하락시기이며, 업무운은 주변을 맞추세요.


염소자리는 특별히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습니다.

이번주는 연락이 뜸했던 친구에게 연락하는 등 교류를

갖는 것이 운세가 올라갑니다. 많은 대화를 나누세요.

연애운은 큰 움직임이 없을 것같습니다.

원문출처:포츈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