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별자리운세 마지막주 5주차 주간 25일~31일 미리보기 - 포츈에이드

 


물병자리는 마음이 설레는 일이 생길 것 같은 운세네요.

이번주는 집에 있기보다는 가능한 외출을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연애운은 첫 만남에 마음이 통하는

사람과 만날수도 있을듯한 좋은 예감입니다.


물고기자리는 작은 일에 우울해지기 쉬운 암시입니다.

스트레스가 건강운도 떨어뜨릴 우려가 나와있습니다.

특히 대인관계에서는 상처 받는 말을 듣게 되겠네요.

이번주는 정말 친한 사람과의 교류를 소중히 하세요.


양자리는 하고 싶은 일이 많아 스케줄 정리가 어렵겠네요.

호기심이 많은 것은 좋지만은 체력과 시간 조정을 잘하여

스케줄을 짜시기 바랍니다. 연애운은 친구가 많아지면은

만남의 폭이 넓어지실수 있는 시기입니다.


황소자리는 정도가 지나쳐 후회하기 쉬운운세 입니다.

특히 실언에 주의가 필요한 별의 순환이네요. 이번주는

하고싶은 말이 있더라도 조금은 자제를 하셔야하네요.

그것이 큰 트러블을 피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쌍둥이자리는 자신감이 떨어지기 쉬운 운세입니다.

그로인해 스트레스와 불만이 쌓일것 같네요.

연애면에서는 자신의 진심을 말하지 못하고,

상대방에게 맞춰주게 되는 시기입니다.


게자리는 오랜 고민에 좋은 해결책을 발견하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당신을 서포트 해주는 좋은

상담 상대도 찾을수 있겠습니다. 고민이 사라져

밝은 기분으로 보낼 수 있겠습니다.


사자자리는 긍정적인 친구와의 교류가 마음의

위안이 될 듯합니다. 같은 세대의 친구와의 대화를

통해서 새로운 목표도 생길 것 같네요. 이번주는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처녀자리는 노력을 보답받지 못한다는 생각이 드는

운세입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에게 모르는 사이에

상처를 주는 말을 하게 될 것같네요. 이번주는 혼자

느긋하게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천칭자리는 무슨일이든 좋은 선택을 내릴수 있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장래나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또한 자격증 취득이나 전문 지식을

쌓는것도 좋겠습니다.


전갈자리는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별의

배치입니다. 이번주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이

운기가 활성화 될 것입니다. 연애면에서는 이성에게

사랑을 받아 사랑이 시작될 예감입니다.


사수자리는 마음의 여유가 사라지는 별의 배치

입니다. 사람들에게도 배려심이 부족해 트러블이

생길수 있습니다. 동식물을 접촉하는 것이 좋은

힐링이 될 수 있는 한주가 되겠습니다.


염소자리는 마음의 정리가 잘 되지 않는 운세입니다.

우선은 집 정리정돈을 하여서 불필요한 물건을 싹

버리도록 합시다. 연애면에서는 상대방을 구속하게

되는 시기네요.

원문출처:포츈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