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신중히 생각한 후 행동을 하셔야합니다.

소문이나 다른 사람의 정보에 휘둘리기 쉬운 별의

배치입니다. 우선은 상대방과 커뮤니케이션이 중요

합니다. 특히 SNS나 게임 등을 통해서 알게 된

이성은 상대방의 정보가 적어 불안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는 소중한 것을 잃을 가능성이 있는 운세

입니다. 감정적으로 업다운일 심해지는 운세입니다.

연인에게도 심한 말을 하여서 큰 싸움을 하게 될

가능성도있고 싸우면 화해를 하기 어려운 운세므로

감정 컨트롤이 중요한 시기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양자리는 우아한 라이프 스타일로 운세를 상승시킬수

있습니다. 직장 동료나 동호회 친구 등 주위 이성에게

마음이 끌리는 연애운이네요. 상대방도 먼저 말을

해오는 등 호감 표현을 할 것같습니다. 단둘이 식사를

하게 되어서 기대심도 강해지는 운세겠네요!


황소자리는 매력이 높아지고 인기운이 상승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서서히 좋은 방향으로 변화해 가는 연애운이

됩니다. 그다지 만남이 없던 사람은 친구의 소개 등으로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대시해오는 사람이 나타날 것

같근요. 짝사랑 중인 사람은 상대방이 조금씩 움직임.


쌍둥이자리는 이번 달 무엇을 해도 순조롭게 진행이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이루어지기 쉬운 별의배치

입니다. 거의 포기했던 짝사랑이 이루어지거나, 좀처럼

만남이 없던 사람은 갑자기 결혼을 전제로 사귀게 될

사람이 나타나는 등, 사랑이 크게 전진할 예감이네요.


게자리는 평소보다 감정 기복이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감정적으로 큰 싸움을 하게 될 우려가 나와 있습니다.

한번 싸우게 되면 화해하기까지 시간이 걸리겠네요.

불만은 쌓아두지 말고 그때그때 푸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사람에게 상담하여 객관적으로 바라보세요.


사자자리는 인간관계에 트러블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질투가 많아지는 별의 순환이네요.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다른 좋아하는 상대가 있는 것은 아닌지 고민하거나

사귀는 사람에겐 다른 이성의 그림자를 느끼는 등

좋아하는 사람의 이성문제로 고민하게 되겠습니다.


처녀자리는 새로운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예감이네요. 과감하게 행동을

하는것이 연애운을 높여주는 별의 배치 입니다. 특히

오랫동안 악연처럼 되어 앞이 보이지 않는 사람과의

관계나 좀처럼 이뤄지지 않는 사람을 정리하겠네요.


천칭자리는 머리 회전이 빨라져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이

나는 시기입니다. 서로 마음이 통하는 별의 배치이네요.

직장 내 좋아하는 이성과 서로 좋아하게 되거나 오래

잊지 못했던 전 애인과 재회하는 등 바라는 전개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전갈자리는 결과가 예상과 엇갈리는 운세입니다.

괴로운 사랑에 빠지기 쉬운 별의 순환이네요. 특히

애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도 호감을 갖는 등,

삼각관계에 휘말리게 될 가능성이 나와 있습니다.

감정을 잘 컨트롤 하는게 연애운을 높여줄겁니다!


사수자리는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운세의 상승

키워드네요. 평소보다 괜찮은 이성이나 부자인

사람과 가까워지기 쉬운 별의 배치입니다. 그러한

사람을 만날수 있는 가게나 파티 등에 나가보세요.

친구와 함께 행동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염소자리는 다른 사람에게 휘둘리기 쉬운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마음이 보이지 않아서 불안함을 느끼기 쉬운

시기네요. 특히나 장거리 연애중인 사람은 이대로

계속 사귈지 헤어질 것인지 결정을 내려야 할것 같아요.

마음의 정리를 슬슬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원문출처:포춘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