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별자리운세 데이트운 3주차 주간 셋째주 14일~20일

 

2019년 6월 14일 ~ 6월 20일 주간 데이트운세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물병자리는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성숙한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매력을 부각시켜

상대에게 어필해보세요. 열정을 불러일으킬 과감한

패션코디와 블랙, 레드 색상을 활용해보세요.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물병자리는 스트레스와 외로움으로 지치는 시기네요.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별여놓은 일들이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특히 이번달엔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

jeonsm06.tistory.com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는 현재 만나는 상대에게 의구심이 든다면

다른 상대와의 데이트도 괜찮으니 마음이 끌리는 대로

움직이도로 하세요. 은 장신구로 액세서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거나 흰색 계열을 코디에 활용해 보세요.


양자리

양자리는 부담없이 만남을 유도하면서 나의 매력을

어필하고 상대가 먼저 다가오도록 자연스럽게

행동을 해야합니다. 레드와 노랑계열의 옷이랑

액세서리로 패션을 한번 코디 해보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앗차하는 순간에 어이없는 실수를 

저지르게 되겠네요. 본인의 마음과 방황과 갈등이

심한 상태입니다. 편안함과 신뢰를 상징하는 노랑색

코디로 발랄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는 만남에 있어서 상대에게 불만만 토로

할수 있겠습니다. 사항할수록 상대방의 자유를 보장

해주세요. 보라와 흰색의 컬러를 활용해서 옷이나

악세서리 립스틱 등으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게자리

게자리는 지극히 평범한 만남이 예상이 됩니다.

데이트 코스나 맛있는 음식 체험 등에 초점을

맞추어보도록 하세요. 상대에게 고백을 듣고

싶다면은 흰색 주황색으로 코디를 해보세요.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물병자리는 스트레스와 외로움으로 지치는 시기네요.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별여놓은 일들이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특히 이번달엔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

jeonsm06.tistory.com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부담스러울 정도로 상대가 애정공세를

퍼부을수 있겠습니다. 나의 매력이 한층 더 부각되는

시점이 되겠군요. 상대의 마음을 꽉 붙잡아 두기

위해서는 검정 베이지색의 액세서리나 패션코디를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불보듯 뻔한 만남인데도, 상대에게

도망칠수 없겠네요. 정신적으로 갈등과 고민이

뒤섞인 시기입니다. 튀지 않는 옷으로 코디하고

액세서리나 모자 벨트 립스틱 등으로 포인트주세요.


천칭자리

천칭자리는 노력없이 사랑을 쟁취할수 없으니,

철저한 계획과 이벤트 선물 공세등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도록하세요. 진지한 감정이

북돋아나는 노랑이나 브라운으로 코디해보세요.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순발력을 동원해서라도 상대방에게

호감이 생기도록 분위기를 띄어보세요. 공통점을

찾아야합니다.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서 노랑,주황,스카이블루 색상으로 포인트!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상대는 그자리에 그대로 있는데 나의

마음이 변화하고 있군요. 의구심과 권태감이 함께

생기는 시간입니다. 묘한 매력과 더불어서 신비한

느낌이 생겨나는 계열로 코디해보세요.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물병자리는 스트레스와 외로움으로 지치는 시기네요.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별여놓은 일들이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특히 이번달엔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

jeonsm06.tistory.com


염소자리

염소자리는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레이는 감정이네요.

누군가의 정성과 애정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

입니다. 자신감과 열정을 북돋아 주는 노랑과 빨강의

계열로 코디해보세요.

원문출처:마담그리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