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30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2019년 6월 30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물병자리는 열받는 일이 생길수 있는 날입니다.

또한 당신과 아주 가까운 사람과 다투게 될수도

있으며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수도 있네요.

7월 별자리운세 -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는 심리적으로 조금 불안한 시기지만,

뜻밖의 행운이 생기는 날이기도 합니다. 과거에

집착하기보단 미래지향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양자리

양자리는 얼굴에 생기가 돌고 남자라면 더욱

멋져보이고 여자라면 더욱 이뻐보이는 날이

되겠습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뚜렷한 병의 징후가 있는 것은 아니나

두통이 조금 심해지고 나른하면서 의욕이 없는

날입니다. 밥맛도 없어지겠습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는 다른 사람들을 향하여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게 될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문제가 있기보단, 바로 자신에게 문제가 있어요.


게자리

게자리는 갑작스럽게 큰 문제가 생기게 되니,

어쩔줄 몰라하게 될수 있겠네요. 너무 걱정은

하지마세요. 며칠안에 해결이 될것이니깐요.

7월 별자리운세 -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당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이런저런

문제점들을 잘 살펴보고 수정보완 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좀더 냉정히 하여 한단계 나아가세요.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한가하게 지내도 별 무리가 없는 날

입니다. 엉뚱한 일을 스스로 벌이게 되면은 골치

아픈 상황에 빠질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천칭자리

천칭자리는 주변 사람들과 크게 다툴일은 없으나,

당신이 그 사람들에게 조금은 소홀해지겠네요.

적당히 챙기며 지내야 시끄럽지 않겠네요.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무지하게 잠이 오는 날이네요. 하지만

이럴때 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당신이

부족하다 생각했던 부분을 보충하면 되겠습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오랜만에 해보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되는

날입니다. 그런데 육체적으로는 힘이 넘치지만,

정신적으로는 피로해서 쉽사리 시작을 못하네요.

7월 별자리운세 -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염소자리

염소자리는 조용히 집에만 틀어박혀 있다보면은

엉뚱한 생각만 떠오르게 됩니다. 괜스레 우울해

지는 심리를 극복하기 위해 해를 많이 쬐세요.

원문출처: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