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0일~16일 셋째주 별자리운세 주간데이트운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네요 ㅎㅎㅎ

이번주가 월요일 휴무라서 그랬는지,

한주가 너무 빨리 지나간 느낌이에요.

 

오늘도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내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이제 내일 하루만 더 힘내시면, 즐거운

주말이 기다리고 있으니 다들 힘내시고,

가볍게 주간 데이트운세 한번 확인하고

푹 쉬시죠 ㅎㅎㅎㅎㅎ

물병자리는 의견 충돌이 예상되는 한주이니,

자존심 대립은 금물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데이트를 이끌어야 분위기기 좋아요.

레드계열로 상대의 마음을 훔쳐야합니다.

레드 생각으로 팬티, 양말, 립스틱 헤어핀 등에

포인트를 주어서 패션을 코디해보세요.

물고기자리는 정신적으로 상통하는 기분좋은

만남이 예상되는 한주네요. 유쾌발랄하여서,

상대로 인해서 행복감을 느끼게 되겠습니다.

블루색의 옷이나 액세서리 등으로 사랑을

돈독하게 해주는 촉매제 역할이 필요합니다.

양자리는 걱정하셨던 일들이 말끔하게 해소가

되어서 만남 자체가 나의 매력이 한 층 부각되어

상대방과 편안하게 가까워지겠네요.

와인계열, 블루색상의 옷이나 소품 등으로 코디를

하는 것이 사랑의 에너지를 북돋아 줄것입니다.

황소자리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데이트가 한결

부드러워질것입니다. 솔직한 감정을 어필하는것

보다는 편안한 만남을 유도해보도록 하세요.

노랑,브라운,베이지 색 계통의 옷을 코디하고

골드색 악세서리를 활용해 보세요!

쌍두이자리는 뜻밖의 선물이나 애정공세를

받게 되겠습니다. 나의 매력이 한층 부각되는

즐거운 자리가 예상되는 한 주 입니다!

황금색의 옷이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의 행운을 거머쥐는 코디를 해보세요!

게자리는 상대의 장점을 부각시켜주고, 편안한

대화로 만남을 이끌어보는것이 좋습니다.

서먹서먹한 분위기는 절대 금물입니다!

흰색과 회색계열의 옷이나, 액세러리를 활용해,

순수함과 진지한 이미지를 표현해 보도록하세요!

사자자리는 상대로 인해서 행복감이 밀려오는

순간이겠습니다. 진심으로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어서 감사한 한주가 될것같네요.

흰색과 검정을 잘 매치하시고, 스웨이드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신뢰도가 상승할것입니다!

처녀자리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상대가 마음을 활짝 열고

달려오게 될것입니다. 올리브 그린이나 옐로우

계열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은 감정교감이

훨씬 수월해지실거에요 !!

천칭자리는 만남에 돌발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나,

상대방과 감정적으로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도

생기게 될수있는 한 주가 될것입니다.

레드컬러가 들어간 옷이나, 소품 등으로 코디를

하는것이 사랑에 있어서 정열과 믿음을 줍니다.

전갈자리는 영화속의 주인공처럼 상대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보세요. 자존심 대립이 아닌 배려심이

필요한 시간입니다. 레드와인의 컬러가 열정을

상승시켜 줄 것이며, 액세서리나 가방 등에 

스웨이드 제품으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사수자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를 리드하며,

파워풀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간다면 호감도가

백배나 상승할수 있는 운세입니다.

상대의 기를 꺾고 주도권을 잡고 싶으시다면,

노랑,회색을 활용해 코디에 응용해 보세요.

염소자리는 엄청난 부담감이나 위압감을 느끼게

되는 시기입니다. 서로의 속마음이 보이지 않으니,

만남이 설렁하게 됩니다. 노랑색을 코디에 활용하고

초록색의 액세서리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원문출처:마담그리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