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별자리운세 월간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월요일은 잘 보내셨나요?

어제 월요병이 생겨서 다들 힘드시진 않으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오늘도 힘내셔서~~~~

무사히, 무탈하게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ㅎㅎ

조금은 늦은 감이 있지만, 급작스럽게 월간

별자리운세가 업데이트 된게 있어서, 급하게

포스팅합니다 ㅎㅎ 아직 좀 남았으니깐,

가볍게 참고해보시면 되겠네요 ㅎㅎㅎㅎ


물병자리는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정신없는 일상에 파 묻히지 않고, 스스로

돌아볼수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긍정적인 신호에요.

새로운 관점과 질문의 결과로 자신을 자극한다면,

순항중인 배처럼 좀 더 빨리 목적지에 도달할거에요.


물고기자리는 마음편한 익숙한 환경에서 제 역할을

하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어디서든 자신의 재능으로

빛나는 사람이있는데, 단연 후자에 속하죠. 관성적으로

한 장소에 오래 머무르는 것은 당신의 발전 가능성을

가로 막을 뿐입니다.


양자리는 이미 예전에 걸었던 길을 다시 걷는

기분이네요. 이 방향과 맞는지 고개가 갸웃거려

집니다. 익숙한 감정이 드는 것은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는, 다짐 때문일 뿐입니다. 좀 더

걸으면 확실히 새로운 풍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스마트폰 알람 시간을 일찍 맞춰두긴

하지만, 결국 두세번째 알람이 울릴때가 되어서야

정신을 차리겠네요. 이젠 그런 습관을 버려야해요.

정확한 시각, 딱 맞는 기회가 찾아올 예정이니까요.


쌍둥이자리는 여권과 지갑을 움켜쥐고 금세라도

떠날수 있을 것 같지만 현실은 다르죠. 복잡하기

그지없는 지금 상황은 자리를 비울 엄두조차도

낼수 없을겁니다. 비록 떠나진 못해도, 상황을

단순하게 만들 필요는 있습니다.


게자리는 주변 관계를 정리해야 할 시기입니다.

다행히 생각만큼 고통스럽지는 않지만, 원하는

것을 솔직하게 말하고 결정하는 용기가 필요

합니다. 지금의 관계에서 더 나아질수 있다는

희망을 버리셔야 합니다.


사자자리는 드디어 정상이 눈앞에 보입니다.

바로 고지를 점령하기 위해서 막판 스퍼트를

낼지, 여유를 갖고 피날레를 장식할지 당신의

선택입니다. 당장 어느쪽을 선택해도 상관은

없지만, 긴휴식은 새로운 문제를 가지고옵니다.


처녀자리는 꿈을 좇는 과정이 항상 핑크빛은 아니죠.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두배속으로 넘어가는 드라마와

다르게, 현실은 자금 마련과 법적 절차, 의견 조율 등

낭만과 거리가 먼 일투성이네요. 하지만 노력끝에

결국 목표에 도달한다면, 문이 활짝 열릴겁니다.


천칭자리는 확실히 최근 몇주간 노력에 부합하는

보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뭘 해도 이길 수 없을 것

같은 마음이 들더라도 희망을 놓지 마세요. 일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주어진 것을 하나하나

마무리 하다보면, 좋은 5월달이 될거에요.


전갈자리는 계획과 전략을 중요하게 여기십니다.

하지만 승리와 패배, 두가지 결과에 집착한 나머지,

스스로를 한계까지 몰아붙이고 있는건 아닌지?

이번달에는 타협과 대안,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두 단어를 우선순위에 두고 숨을 고르세요.


사수자리는 평범한 사건도 인스타그램 필터를 씌운

것마냥, 특별하게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지금 만나는

상대와의 시간도 이전 사람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하게 느껴지네요. 진짜 연애가 시작될

가능성도 충만하지만 굳이 분석은 하지 마세요.


염소자리는 뭔가 잘못됐다는 느낌이 들면, 뛰기

직전에 멈춰버리는 높이뛰기 선수처럼 지금 상황이

그러하네요. 남들 눈에는 계획을 포기한 것처럼

보이겠지만, 단지 제대로 뛰기 위해 멈춰 있을뿐

스스로 페이스를 맏고 완급을 조절하세요.

원문출처: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