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주간 4주차 넷째주 23일~29일 - 포춘

 

2019년 6월 23일 ~ 6월 29일 주간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물병자리는 오랜 실업상태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직장을 찾게되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오랜만에

가족에게 죄스럽지 않은 가장이 되어 설레옵니다.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물병자리는 다소 외로울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홀로 숲길을 가다가 샘물을 만나는 형국이네요. 보이지 않는곳에서 알아주는 사람 없이 일하게 됩니다. 허나 나름대로의..

jeonsm06.tistory.com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는 당신에게 뜻밖의 행운이 기대가

되는 한주입니다. 처음부터 계속 일이 풀리지 않고

얽히기만 해서 난처한 상황에 처할수도 있습니다.


양자리

양자리는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옛말을 따라야

하는 한주 입니다. 당신을 둘러싼 상황은 생각만큼

복잡하지 않으니, 궁리 하시면 돌파구가 나옵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예상하지 못했던 일에 직면해서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 일이 생깁니다. 결정은 신중히

내리도록 하시고, 순리를 지켜야하겠습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는 오해가 심각한 갈등을 부를수 있는

한주입니다. 서로가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으니,

타협과 양보가 끼어들 틈이 조금도 없습니다.


게자리

게자리는 재정적인 문제는 당신의 애인이나,

어머니에게서 도움을 얻을수 있으므로, 너무 큰

걱정을 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물병자리는 다소 외로울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홀로 숲길을 가다가 샘물을 만나는 형국이네요. 보이지 않는곳에서 알아주는 사람 없이 일하게 됩니다. 허나 나름대로의..

jeonsm06.tistory.com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이번주 당신은 누군가로 부터 격려가

필요할 것입니다. 대세의 흐름에 휩쓸리지 말고

혼자서라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의 음해로 인해

악성 루머에 시달리게 될수 있는 한주가 됩니다.

너무 민감히 대응하는건 좋지가 않습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는 이성문제로 인해서 고생을 할수가

있겠습니다. 실연을 당한지 오래되지 않았다면

그사람의 그리움과 자존심 사이 고민을 하네요.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마음이 심란하고, 귀가 얇아져서 유독

갈등이 많은 한주가 예상이 됩니다. 주위에 솔깃한

얘기나 주의를 끄는 일들이 많아 갈피를 못잡네요.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세상 모든 일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는게 아닙니다. 주위에 방해도 있을수 있고,

도움을 받을 일도 생기니 담담히 받아드리세요.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포춘운세 물병자리는 다소 외로울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홀로 숲길을 가다가 샘물을 만나는 형국이네요. 보이지 않는곳에서 알아주는 사람 없이 일하게 됩니다. 허나 나름대로의..

jeonsm06.tistory.com


염소자리

염소자리는 지금 마땅히 머무는 곳이 없어서 사리

분별력을 극도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억지로 자릴

찾아 헤매는 수고는 부질없다고 보면 됩니다.

원문출처:포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