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별자리운세 4주차 주간 넷째주 24일~30일 - 천리안

 

2019년 6월 24일 ~ 6월 30일 주간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물병자리는 당신이 어떤일이 충돌을 촉발하리라고는

전혀 예상치 못했지만은, 현실이 그렇게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멍든 자아를 지니고 있는 누군가 있습니다.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물병자리는 스트레스와 외로움으로 지치는 시기네요.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별여놓은 일들이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특히 이번달엔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

jeonsm06.tistory.com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는 세상의 모든 돈을 가질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돈벌이

계획이 정말 대박이 나게 할수 있을지 당신은

확신이 서지가 않습니다.


양자리

양자리는 남아야할지 떠나야할지 고민입니다.

기분이 우울한지 최고인지도 모르겠고 자신의

기분을 파악하기가 어렵네요.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당신과 당신의 연인은 한동안 여러가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건 지극히 정상입니다.

두사람이 아주 가까이 지낼때 흔히 일어나니깐요.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는 월요일 그동안 노고의 보상을 받는 날이

될것입니다. 한동안 되는 일이 없는것 처럼 보였지만,

순전히 당신의 의지만으로 최고의 맛을 볼수있겠네요.


게자리

게자리는 당신과 당신의 괴짜 친구들이 어릴때 이후

한동안 하지 않았던 게임을 하도록 부추길 것입니다.

그 게임은 당신의 기억속의 게임보다 훨씬 재밌네요.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물병자리는 스트레스와 외로움으로 지치는 시기네요.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별여놓은 일들이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특히 이번달엔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

jeonsm06.tistory.com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월요일 당신의 기분은 최고입니다. 당신의

에너지와 재기가 넘치고 마침내, 자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게 될것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무언가를 함께

할때에 일어나는 충돌은 지극히 정상적인겁니다.

사람이 많으니 의견 차이가 있을수밖에 없죠.


천칭자리

천칭자리는 월요일에 당신의 기분은 놀라울 정도로

좋습니다. 그렇게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나는건 아주

신나는 일이죠. 세상은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네요.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조직은 거대하고 복잡합니다. 그 가운데

어딘가에서 옴짝달싹 못하게 되지 않는 일이 중요하죠.

이번주 초에는 당신의 의도를 알려야 하겠습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오늘은 월요일이고, 당신의 마음은 사랑이

가득차 있습니다. 당신 머릿속에는 아름다움밖에

없습ㄴ디ㅏ. 평소보다 더욱 로맨틱한 사람이 되네요.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 마담그리샤 물병자리는 스트레스와 외로움으로 지치는 시기네요.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별여놓은 일들이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특히 이번달엔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

jeonsm06.tistory.com


염소자리

염소자리는 이번주 기분좋게 시작하는 열쇠는 바로

융통성입니다. 게임의 계획은 백만번도 넘게 변하며,

당신이 적응하면 할수록 더 더욱 행복해질 겁니다.

원문출처:천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