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주간 1주차 첫째주 1일~7일 - 신비

 

2019년 7월 1일 ~ 7월 7일 주간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물병자리는 친구나 지인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고

좋은 주간입니다. 물론 연인들에게도 아주 좋은

주간이네요. 만남이 아름답고 즐겁습니다.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는 주초인 월요일과 화요일은 활기차게

시작을 하겠네요. 계획도 뚜렷다고 일에 대한 추진도

좋겠습니다. 허나 수요일에 금전적인 막힘이있어요.


양자리

양자리는 대인관계가 특히 좋은 주간입니다.

연인들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관계를

진전시키기에 아주좋은 주간입니다.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이번주 목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하고는

활기가 다소 떨어지는 주간이네요. 장거리 여행이나

나들이는 피곤과 스트레스를 줄여 줄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는 월요일과 일요일만 빼고는 대부분

좋은날 들입니다. 특히나 화요일과 토요일은

아주아주 좋아 보이는 날이네요.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게자리

게자리는 행운지수가 약한 주간입니다. 사행성 일이나,

이벤트 경품등 소모적인 일에 시간을 투자하지 마세요.

주중엔 시간을 낼수있으면 여행을 가면 좋네요.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주말을 활용해 여행을 계획하세요.

각종 이벤트를 기획해도 좋겠습니다.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니, 행복한 한주네요.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꼭 필요한게 아니면, 가급적 쇼핑은 

삼가도록 하세요. 특히나 주말 중 일요일에

쇼핑은 금물입니다. 후회할 일이 생기니깐요.


천칭자리

천칭자리는 사람들을 어렵게 만나는 때입니다.

오해가 생기는 주간인데요. 연인들도 그렇고,

친구와의 관계도 그렇겠습니다.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이번주 주말의 흐름이 너무 좋지가

않습니다. 특히 주말을 활용해서 사람들을

만나는 일은 실익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주중은 전체적으로 아주 좋은 흐름의

연속입니다. 특히 월요일과 목요일에 이벤트나

모임 혹은 새로운 만남을 하면 좋겠습니다.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2019년 7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 포춘에이드 물병자리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면 더 좋은것을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명에게 대시를 받거나 연애 관계로 발전되기 좋은 한달이네요. 7월 띠별운세 - 2..

jeonsm06.tistory.com


염소자리

염소자리는 이번주 수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

이렇게 흐름이 좋습니다. 행운이 따르는 주간이며,

사소한 것이라도 좋게 결론이 날것입니다.

원문출처: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