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7일~5월 3일 별자리운세 주간

안녕하세요~!!

다들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한가로운 토요일 오전이네요ㅎㅎ

 

역시나 이럴땐 별자리 운세

가볍게보고 가는게 딱이죠~!!

 

4월 마지막주 주간 운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물병자리는 당신을 응원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연에면에서는 서프라이즈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시기네요.

행운의 키워드는 봄꽃과 핑크~!!

 

물고기자리는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우울해지는 시기네요.

금전운도 어려운 시기이니 스트레스로 인한 과소비는 주의하세요.

행운의 키워드는 파스타와 오렌지색!

 

양자리는 당신의 존재감이 높아지는 별의 배치가 왔습니다.

단념했던 사랑에 변화가 찾아올 예감이니 힘내세요!

행운의 키워드는 모자와 실버~!!

 

황소자리는 친절을 베풀면 자신에게 되돌아 오는 시기입니다.

연애면에서는 연하의 이상과 인연이 생기기 쉬운 시기입니다.

행운의 키워드는 다이어리와 그린~!!!

 

쌍둥이자리는 정체된 일이 좋은 방향으로 전개될 조짐이 보이네요.

연애운은 애인과의 문제가 있었다면 해소가 될 조짐이 보입니다.

행운의 키워드는 립글로즈와 아쿠아마린~!!

 

게자리는 트러블에 휘말리기 쉬운 별의 배치입니다.

연애운도 침체 기미가 보이며, 금전운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행운의 키워드는 동전지갑과 화이트!!!

 

사자자리는 호기심이 많아 지는 별의 배치에 들어섰네요.

연애운은 호감도가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업무면에선 실행력이 모자라니 시간관리에 신경쓰세요.

행운의 키워드는 반지와 레드!

 

처녀자리는 자신은 물론 남에게도 엄격해지는 운세입니다

짜증이나 불만이 많아지겠네요.

연애운도 사소한 일로 상대방이 싫어질 조짐이며

금전운도 돈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입니다.

행운의 키워드는 화이트 셔츠와 옐로우~!!

 

천칭자리는 지금까지의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 시기네요.

커플이신 분은 관계가 더 깊어지는 시기에 들어섰구요.

비지니스운도 흐름이 좋아서 일에대한 의욕도 높아집니다~!

행운의 키워드는 플레어스커트와 골드~!!

 

전갈자리는 주위의 도움을 얻기 어려운 운세입니다.

힘든일이 있어도 스스로 해내야 합니다.

연애운은 침체기 이므로 제3자가 개입을 하게됩니다.

금전운은 의료관련으로 갑작스런 지출이 생길수 있습니다

행운의 키워드는 향수와 레드!

 

사수자리는 사소한 일로 신뢰를 잃기 쉬운 별의 배치네요.

약속을 까먹거나, 타인의 부탁을 경솔히 떠맡지마세요~!

연애운도 좋지않은 시기이며,

업무면에서도 주의력이 떨어지는 시기에요

행운의 키워드는 과일과 베이지~!!

 

염소자리는 대인운이 좋지않은 시기입니다.

연애운도 상대의 조건에만 눈이 가는 시기이며

금전운도 그다지 좋지 않은시기이니,

충분한 고민 후 지출을 하셔야해요.

행운의 키워드는 케이크와 바이올렛~!

 

출처:포츈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