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별자리운세 월간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다들 오늘 점심은 뭘 드실건가요~!??ㅎㅎ

저는 간단하게 햄버거를 먹을 생각입니다 ㅎㅎ

 

점심 드시면서 역시

별자리운세 확인하며 먹는게

꿀잼 꿀맛이죠 ㅎㅎㅎ

 

19년 5월 별자리운세 한번

확인해보면서 맛점하세요~!!

 

 

 

물병자리는 자신감을 잃어버리기 쉬운 운세입니다.

연애에서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지만 전개가 더디게 되고,

금전운도 판단력이 저하되어 후회할 일을 할 가능성이 있네요.

건강운도 피로가 좀처럼 풀리지 않아 찌뿌둥하며,

업무운도 그다지 성과가 나지 않습니다.

 

 

 

물고기자리는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시기입니다.

연애운은 서서히 마음에 끌리는 이성이 생기며

금전운은 새로운 수입원을 만들수 있는 시기네요.

건강운은 건강에대한 의식이 생겨 큰 문제는 없네요.

사업운도 작은 목표를 세워 성취를

하게되니 자신감이 생기게됩니다.

 

 

 

양자리는 취미를 통해 다른 세대의 친구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연애운은 즐거운 수다가 사랑을 고조시켜주는 시기네요.

금전운의 키워드는 대인관계를 소중히해야 높아지는 운세며,

건강운은 이번달은 에너지 넘치게 활동 할수있으며,

업무운도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아져서 좋은 시기입니다.

 

 

 

황소자리는 애정의 별이 당신의 매력을 끌어내주는 운세입니다.

연애도 좋은 변화가 생기기 쉬운 별의 배치에 있고

금전도 새로운 전개가 생기기 쉬운 시기이며,

자신의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건강운을 높여주는 운세입니다.

사업은 지금까지 해온 일, 당신의 노력이 인정받는 별의 배치네요.

 

 

 

쌍둥이자리는 서서히 운기가 좋아지는 별의 순환에 있습니다.

연애는 싱글은 매일이 즐겁게 지내거나 잠깐 잊었을때 

멋진 사람을 만나게 될 예감입니다.

금전은 고정관념의 바꾸는 것이 금전운 상승으로 이어질것입니다.

건강과 관련된 고민도 해소가 될것이며,

사업도 의욕이 높아, 지금까지 극복하지 못한 벽을 돌파할수 있습니다.

 

 

 

게자리는 인간관계에 피곤함을 느끼기 쉬운 시기입니다.

연애는 자신의 마음이 받아들여지지 않아 우울해지는 운이고,

금전적인 원인으로 인간관계가 엇갈릴 우려가 있는 운세네요.

건강은 두통,어지럼증,빈혈 등 컨디션 난조가 있는 시기며,

사업은 일에대한 의욕이 떨어지는 일이 생기는 운입니다.

 

 

 

 

사자자리는 주위의 영향으로 휘둘리기 쉬운 시기입니다.

연애는 금방 사랑에 빠지기 쉬운 연애운입니다.

금전은 브랜드를 믿고 상품을 샀다가 손해보기 쉬운 운세네요.

건강은 갑자기 다칠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구요

업무상의 변화로 당신의 환경이 변화하기 쉬운 별의 배치입니다.

 

 

 

처녀자리는 의욕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연애는 트러블이나 언쟁을 하게 될수 있구요.

금전적으로 과감한 일이 해보고싶어지는 운세네요.

건강은 몸의 교정이 건강운을 높아지게 만들것이고,

사업은 커뮤니케이션 운이 하락하고 있어요!

 

 

 

천칭자리는 의욕이 다운되기 쉬운 별의 배치입니다.

연애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해 연인에게 의존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금전은 일정이 틀어지는 일이 생기기 쉬운 별의 배치고,

건강은 컨디션이 안좋으면 오래갈 우려가 있겠네요.

사업은 계약관계의 변화가 생기기 쉬운 시기입니다.

 

 

 

전갈자리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운세상승으로 이어지는 달입니다.

연애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조짐이 보이는 시기이며,

금전운은 특별한 변동없이 안정적인 운세입니다.

건강운은 종아리가 붗거나 요통, 등 다리와 관련된 트러블에 주의해야하며,

사업운은 평온한 분위기에 일을 해나갈수 있는 시기입니다.

 

 

 

사수자리는 심경 변화가 생기기 쉬운 별의 순환입니다.

연애는 열정적 사랑을 하게 될 별의 순환이네요.

금전운은 불안해지기 쉬운 운세에 놓여있으며,

건강은 수면의 질을 높이는게 건강운은 상승시킬수 있습니다.

사업은 자신의 일보다 주변을 서포트 할 일이 많아지는 별의 배치에요.

 

 

 

염소자리는 복잡한 인간관계에 힘들 수 있는 운세입니다.

연에는 상대방의 태도에 불신을 느끼는 일이 생기겠네요.

금전은 주변에 사기가 들어오기 쉬운 별의 순환이구요.

건강은 컨디션이 나빠질 우려가 나와있습니다.

사업은 불합리한 요구를 당할수 있는 우려가 있어요.

 

출처:포츈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