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8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다들 토요일 저녁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내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한번 준비해 보았습니다 ㅎㅎ

 

가볍게 한번 확인해보시며

남은 토요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물병자리는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사소한 스트레스가 걱정되는 날이네요.

허나 당신의 마음속에 집요한 고집,자신감이

스트레스를 잠재울 것입니다.

 

물고기자리는 묘한 꿈을 꾸는가 하면,

신비스러운 일들을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막연한 기분이나 몽롱한 분위기에

현실과 동떨어진 느낌을 갖게 됩니다.

 

양자리는 즐거운 일도 많고, 몰랐던 것도

새롭게 알게 될 수 있는 날이네요.

여러 사람과 어울려 놀게 될텐데,

리드를 하려면 미리 놀이에 대해

대비를 하는게 좋습니다 ~ !!

 

황소자리는 누군가와 함께 성장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혼자 일처리를 하지마시고, 주변 사람과 함께 하면

더욱 좋으며, 특이한 상황에 놓일수록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쌍둥이자리는 뭔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무엇이든 시작하기 늦은 시간은 없어요.

한번더 적극적인 태도로 새출발을 감행해도 좋습니다.

 

게자리는 그리 나쁜날은 아닙니다. 허나 엉뚱 생각이 많아집니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잔소리를 하게 될수도 있는데,

이때문에 조금 따돌림을 받을수도 있겠네요.

 

사자자리는 쓸데 없는 편견으로 사람을 대하면

손해를 보게 되는 날입니다. 상대의

진면목을 보려면 어느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처녀자리는 서서히 기지개를 켜야하는 날이에요.

슬럼프를 극복하고 오늘부터 원기가 회복 될겁니다.

다른사람의 조언을 듣고 당신에게 적용시켜보세요!

 

천칭자리는 바깥 나들이는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가족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스스로를 돌아보며 차분히 보내는게 좋아요.

 

전갈자리는 머리가 무거워 지는 날이네요.

해야할 일을 확실히 마무리를 못하니까,

쉬는게 쉬는게 아니네요. 머리가 무거우니

마음마저 울적해 지는 운세입니다.

 

사수자리는 그간의 실수들을 만회할 기회가 찾아옵니다.

건망증 때문에 고생을 하겠으나, 곧 당신의 진가가

발취가 되는 일이 생기니 큰 걱정하지 마세요.

 

염소자리는 여러가지 기쁜일들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큰 행운이 따르는건 아니지만, 심신의 컨디션은 최상이네요.

당신 주변에게도 기분좋은 기운을 퍼뜨리겠어요!

 

출처: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