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9일~5월 5일 별자리운세 주간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오후는 다들 잘 보냈나요?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 온 분도 계실거고

주중에 업무에 지쳐서 하루종일 휴식한 분도

계실거고, 재밌게 놀고 계신분도 있겠죠?ㅎㅎ

 

저는 주중 업무에 지쳐서 하루종일 집에서 쉬었네요

오랜만에 집에서 푹 쉬니까 다시 재충전 되는

기분입니다 ㅎㅎㅎㅎ 쉬는 동안

다음주 별자리운세 주간 한번 미리보는건

어떨까요?ㅎㅎㅎ

 

물병자리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기보다는 현상 유지에 힘을 쓰세요.

억지로 일을 끌고가면, 일이 더 꼬입니다. 시간이 약이에요.

 

물고기자리는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건 자신감이네요. 남들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의식을 느끼지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히 행동하세요.

 

양자리는 다른 곳에 한눈 팔지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게 좋아요. 특히나

해야할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다가 일이 꼬이면 고생합니다.

 

황소자리는 당신의 생각, 주관을 꼭 지키세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쓰지말구요. 남들이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게 아닙니다.

주변 눈치본다고 당신이 손해볼 필요는 없어요!

 

쌍둥이자리는 골치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하루하루 즐겨보세요.

오늘 이시간, 지금 이순간 즐기는게 좋습니다. 괜히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말구요. 내일 걱정은 내일 모레!

 

게자리는 철저한 시간 계획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가만히

앉아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불필요한 일에 힘과 노력을

소비하지도 말구요. 시간이 금입니다!

 

사자자리는 무슨일이든 마음먹은대로 술술 풀릴겁니다.

일이나 학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수 있으며,

골치아픈 일이 생겨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아무일도 없듯이 깨끗히 해결 될테니까요.

 

처녀자리는 풀릴듯 안풀리는 시기네요. 열심히 일해도

결과가 시대에 못 미칠수 있으니 너무 조급해하지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지금은 투자의 시기입니다.

 

천칭자리는 자신의 일은 스스로 해결 하는게 좋습니다. 

다른사람에게 기대거나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만 상하거나 일이 잘못되니까요. 직접 부딫히는게 좋아요.

 

전갈자리는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한 박자 쉬어가세요.

서두르다가 평소에 안하던 실수를 할수 있어요. 무슨 일이든

확인과 점검을 철저하게 하는게 좋을겁니다.

 

사수자리는 이번주에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중하고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는 만큼 성과가 따릅니다.

 

염소자리는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 하세요.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면 안됩니다.

 

출처: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