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9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다들 일요일 저녁은

잘마무리 하셨나요?

벌써 주말이 이렇게 끝나다니

너무나 아쉽네요 ㅠㅠㅠㅠ

 

보고싶던 예능도 아직

다 못보고, 한참이나 남았는데..

벌써 월요일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내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한번 확인하고 남은

일요일을 잘 마무리 해보죠!

 

 

물병자리는 여러가지 복잡한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고 있는것 처럼 느끼지만 조금씩 상황이 나아지니

안심하세요. 다만 여럿이 하는일은 고생할수 있어요.

물고기자리는 가까운 친구들이나 친척들과 약간

멀어질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멀어진다고 당신마저

무심하게 되면 영원히 관계가 끝나니 주의하세요.

 

양자리는 많은 걸 경험하고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어딘가 훌쩍 여행을 다녀오는것 보단 자신이 지금

몸담고 있는 현장에서도 얼마든지 많은 걸 느낍니다.

 

황소자리는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데 재능이

발휘되는 날이네요. 우울해 하는 친구가 있으면 만나보세요

당신이 오늘 그 친구의 활력소가 될것입니다.

쌍둥이자리는 크고 굵직한 일들이 착착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자질 구레한 일은 신경을 자극하는 날이네요.

되도록 주변 상황에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세요~!

 

게자리는 여러가지 행운이 따르게 되는 날이에요. 당신에게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어 주변으로부터 시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이나 감동을 주는 소식이 들리겠어요.

 

사자자리는 만사가 귀찮아지는 날이에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는 큰 재미를 못느끼고 사람 만나는것도

귀찮아집니다. 갑작스런 슬럼프에 마음고생이 심합니다.

 

처녀자리는 여러가지 일이 동시다발적으로 생기는 날입니다.

일도 그렇고 사람관계도 그렇고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이러다보니 뭔가 꼬이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될것입니다.

 

천칭자리는 상대방의 말을 주의깊게 들어야 합니다.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시기라서, 불필요한 오해를 하거나

이로인해 가까운 사람들과 사소한 말다툼이 생길수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마음이 조급하고 이에 따라 행동도 조금

덜렁대는 날이네요. 마음을 차분하게 갖도록 노력해야하며

약간의 실수는 있겠지만 심각하진 않습니다.

 

사수자리는 그동안 당신을 괴롭히던 문제가 해결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었던 일이라도

서슴치 말고 시도해보세요. 모두 이뤄질거에요!

 

염소자리는 당신을 당황하게 하는 일이 발생할수 있어요.

당신에게 잘해주던 사람이 태도를 바꿔서 못되게하거나

서먹했던 사람이 갑자기 친하게 구는 일이 생깁니다.

 

 

출처: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