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5주차 별자리운세 주간 - 수잔밀러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도 흐릿하고 비오는 한주로 시작하네요.

주말상간에 너무 잘 보내셔서 오전부터

월요병때문에 지치시는건 아니신지?ㅠㅠㅠ

 

그나저나 갑자기 일교차가 심해져

감기걸리는 사례가 많던데 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추울땐 따뜻한

차 한잔 하시면서 업무보시길...

 

그럼 차 한잔 하시면서 이번주 별자리운세

한번 같이 확인해보세요 ~ !!

물병자리는 이번주에 상급자에게 한소리를

들을 수도 있어요. 의사소통 관련된 문제가 있네요.

친구들이 큰 힘이 될겁니다. 토요일은 집 관련으로

변화가 생길 업니다. 꾸민다던지. 반려견을 들인다던지..

 

물고기자리는 이번주엔 친구들과 약속을 잡지

않는게 좋겠어요. 특히 돈 문제 관련으로 친구와

얽히게 되는건 금물입니다. 주말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거에요. 참신함을 인정 받겠네요!

 

양자리는 이번주에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생기네요.

커리어에는 좋지 않으니, 불화를 일으키진 마세요. 대신

문제점에 대해 근본을 진지하게 파헤치는게 좋아요.

그러면 당신에게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아요

 

황소자리는 자신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겠네요.

새로운 시작을 하거나, 당신이 원하는게 변화합니다.

이번주에는 의사소통 문제로 오해가 생길지도 모르니,

다른사람에게 한번더 생각해고 표현 하세요.

 

쌍둥이자리는 화요일에 조금 변덕스러움이 생깁니다.

항상 똑 부러지게 의견을 표출하지만 듣는 사람이

누군가에 따라 잘 생각하고 얘길하는게 좋아요.

토요일엔 예상치 못한 무언가에 대해 알게 되겠네요.

 

게자리는 새로운 계약서에 사인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지난 일을 후회하는것 보단 다음 주로

결정을 미루는것이 좋겠습니다. 이번주해는 특히

우정운이 강조가 됩니다. 모임계획을 세워보세요.

 

사자자리는 만약 멀리 여행을 가려고 하면, 필요

서류를 잘 챙겼는지 여러번 확인해보세요. 특히

수요일쯤 비자 문제 관련으로 일이 생길수도 있어요.

목요일쯤엔 특별한 경험을 할수도 있겠습니다.

 

처녀자리는 이번주에 새로운 공부를 시작할수

있겠습니다. 멀리 여행을 떠나거나 학위를 따는것을

생각하고 실천하겠습니다. 한번도 생각히자 못한걸

생각해보고 고려하면서 당신의 시야가 넓어지겠네요.

 

천칭자리는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에 중요한 문제로

대화를 하겠네요. 그러나 중요한 약속을 하기전에 먼저

고민을 하는 것이 좋겠죠? 목요일쯤에 문제를 해결할

기운이 생길 겁니다.

전갈자리는 새로운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를 만날

시기입니다. 이번주엔 서프라이즈가 많으니 당신이

예상했던대로 안풀릴거에요. 의사소통해서 어려움이

많을수도 있겠네요. 계약을 해야하면 한 주 기다리세요.

 

사수자리는 이번주에 금전 문제를 잘 챙겨야해요.

뭔가를 증빙해야할수도 있으니 영수증도 잘챙기구요.

카리어 관련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겠네요.

중요한 계약이 있다면 한 주 미루도록 하세요.

염소자리는 이번주에 가족이나 룸메이트와 언쟁이

생길수도 있어요. 주말 즈음엔 창의성이 늘어나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수도 있겠네요.

당신의 생각을 정리해서 말할수도 있겠습니다.

 

원문출처 : 수잔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