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30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하루는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월요병때문에 모두

고생하진 않으셨는지? 그래도 별일없이

오늘 하루도 무사히 근무를 마쳐서

다행이네요 ~ !!!

 

내일까지 비소식이 있고, 다시 

한 일주일간은 비가 안올거같은데,

이번 비가 끝나고 나면 바로 더워

질까봐 걱정입니다..

 

아무쪼록 오늘도 내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한번 준비해봤어요.

같이 가벼운 마음으로 확인해보시죠.

물병자리는 주변에서 많은 일이 일어납니다.

모든 상황의 중심에 서게 될텐데요. 막중한 책임을

느끼게 될수도 있고, 리더로써의 역할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는 약간의 슬럼프가 있겠지만, 이제

서서히 자신감이 회복되는 날이네요. 만약 실수가

있었다면 이제 그것을 만회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되니 마음껏 나래를 펼칠거에요.

 

양자리는 생각에 변화가 생기게 되는 날이에요. 그리고

이런 변화가 당신을 발전 시키게 되겠네요. 그동안

깨닫지 못한걸 깨닫게 되니 한층 더 성숙해질거에요.

 

황소자리는 행운을 잡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 눈에

잘 띄는 패션과 스타일을 하는게 좋습니다. 침묵보단,

수다가 어울리는 하루이니 다른 사람과의 대화 중간에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는 날이네요.

 

쌍둥이자리는 얼굴에 화색이 도는 날입니다.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마음이 온통 기쁘네요. 윗사람에게

칭찬을 받을수도 있고, 불편한 선후배 사이가

급 반전으로 좋아질수도 있는 날이에요.

 

게자리는 자신의 생활을 성실히해야 뒤탈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친구나 가족에게 잔소리를 듣기 쉽네요.

잔소리때문에 짜증이 일어나니 하루가 엉망이 될수도있어요.

 

사자자리는 되도록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야

행운이 따르는 날이네요. 이번에 만나게 되는

사람은 앞으로 살아가는데에 있어서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는 조금 힘들게 진행되는 계획이 있다면,

그 결과가 아주 좋을것 같아요. 포기하면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니 조금더 힘을 내서 진행하세요!

 

천칭자리는 주변 사람에게 실망을 하게 될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실수를 너무 크게 나무라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아요.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세요.

 

전갈자리는 주변이 어수선해지는 날입니다. 감성적인

날이라 괜히 마음이 울적하거나 눈물이 맺히기도 해요.

중요한 결정을 해야한다면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는 당신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수 있는

날입니다. 운동도 좋고, 학업도 좋고 부족한 분야를

정해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 보세요!

염소자리는 하고싶은 일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하지만

의욕만 앞서고 추진력이 안 생기니, 모든일을 하려고만

하지말고 계획을 세워 할수 있는것부터 해나가야합니다.

 

원문출처: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