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다들 4월 마지막날은 잘 보내셨나요?

내일이 벌써 5월의 시작이네요...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인데, 다들 쉬실수 있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아무쪼록 남은 4월의 마지막날인 오늘

잘 마무리하셔서 5월도 행복하고 즐거운일만

가득하길 기도하면서

내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한번 포스팅해볼게요~!!

 

물병자리는 한없는 외로움에 시달리고 불안정한 하루가

될것같네요. 외로움땜에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은

별로이니, 추억들을 조금씩 되새김질 해보는게 좋아요.

 

물고기자리는 혹시 지금하는일에 성과가 없어도 포기하지

마시고 마지막으로 힘을 내서 한번더 시도해 보는게 좋아요.

조금만 더 노력을 기울이신다면 곧 열매를 딸수 있겠어요.

 

양자리는 다방면에서 하는 일이 잘 풀리는 날이에요.

학생은 학습 효율이 높아지고, 직장인은 좋은 업무

평가를 받게 되는 날이라서 어깨가 절로 으쓱하네요.

황소자리는 해외운이 좋은 날이라고 할수 있어요.

해외여행을 계쇡하는것도 좋습니다. 유학, 이민을

고려해볼수도 있죠. 당장은 아니라도 계획부터

한번 시작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쌍둥이자리는 당신을 괴롭히던 일들이 씻은 듯이

사라지게 됩니다. 뭔가 새로운 느낌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겠네요. 취업을 앞두고 있다면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게자리는 오늘 굉장히 바쁜 하루가 되겠네요. 하지만

바쁜 와중에도 잠깐의 시간 여유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당장 과도한 업무,학업에 짬을 내어 휴식을 취하세요.

짧지만 달콤한 휴식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어줄거에요.

사자자리는 해외여행운이 잠시 들어올것 같네요.

어디 얽매여 있지 않은 분은 해외여행 계획도 좋아요.

혼자 여행보단, 함께 하는 여행에 행운이 따릅니다.

처녀자리는 가까운 사람과 마찰이 생길수 있어요.

당신 문제보단, 친구,연인,가족에게 문제가 생겨요.

이들을 위로할 의무가 있으니 까칠한 반응은 안돼요.

천칭자리는 오늘 심적으로 불안정한 날이 될수 있어요.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을수도 있지만, 이 때문에

주위사람이 이득을 볼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전갈자리는 많은 일을하고도 책임감도 커지는 날이네요.

허나 이상하게도 가까운 사람과 부딪치거나, 일은 잘하고

엉뚱한 결과가 나올수도 있어요. 오늘은 작은 난관이 많네요.

사수자리는 오늘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을

갖게 될지도 몰라요. 이 결정은 자신의 주관보단 주변

사람들의 객관적 의견을 수용하는 게 좋아 보이네요.

염소자리는 오늘 뜻밖의 행운으로 행복한 경험을

하게 될 수있습니다. 다른사람보다 좋은 행운을 갖게

되니까 마음먹은게 있으면 미루지말고 얼른 하세요!!

눈앞의 행운도 가지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답니다!

 

원문출처: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