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운세 별자리 월간

안녕하세요. 5월의 첫째날 시작이네요.

근로자의 날이라서 다들 쉬시는가요?ㅎㅎ

이제 전국적인 비소식이 대충 그치고,

오늘부터 낮에는 덥고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서 일교차가 많이 심해지는데,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면서 5월의 시작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은 5월 운세 별자리 월간 하나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물병자리는 지금 자신을 점검하는것이 좋습니다. 의욕이

너무 앞서다 보면, 정작 중요한것을 놓치고 말아요.

초조해 말고 평소와 다름 없는 당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일에서는 모처럼의 찬스가 찾아오니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물고기자리는 머릿속에 아이디어가 풍성합니다. 특히나

예능계열에서 성과를 보일것이니 공모전이나 콘테스트에

참가해보세요. 주어진일에 요령을 피우지말고 착실히

진행하시고, 성실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는 이번달에 태양이 맘껏 이글 거리듯, 당신의

마음도 의욕이 불타고 있어요. 하지만 해야 할일이

많은데 여기저기 유혹의 손길이 끊이지 않아서 마음

붙힐곳이 없으니, 심신을 리셋하고 목표에 다가가세요.

황소자리는 푸른하늘처럼 희망이 보이기 시작해요.

주변의 마찰이 심해 괴롭던 마음이 모두가 당신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고자하니 더할 나위 없겠네요.

하찮은 돌도 보석으로 만드니 주변에서도 당신을

새로보는 계기가 될것입니다.

쌍둥이자리는 심신이 피곤한 달입니다. 괜찮을 거라

예상했던 일들이 트러블을 일으키고, 체력 또한 급속도로

떨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바깥보단 아늑하고 조용한

곳을 찾아서 조촐한 휴식속에서 여유를 찾아보세요.

게자리는 당신에게 있어 기가 막힌달입니다. 맑은

정신에 기분까지 상쾌하니 무슨일이든 승승장구

할것입니다. 단, 너무 욕심을 부리면 실수를 저지르니

의욕을 너무 앞세우지 않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사자자리는 휴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번달은

갑작스레 외로움을 느끼거나 감정의 기복이 심해

질수가 있어요. 실패하는 것이 두려워서 망설이기

보단, 일어나는 일들에 집중을 해보도록 하세요.

처녀자리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식혀줄 휴식과

여유가 필요합니다.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것도 좋겠네요. 어설픈 자존심 때문에

상처를 받을수 있으니 고집부리지 않는게 좋아요.

천칭자리는 들판에 노란 물결을 일으키는 여름의

해바라기와 같이 이 달에는 좋은 기운이 넘칩니다.

여행길엔 행운이 따르니 연인 또는 모처럼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이 좋겠네요.

전갈자리는 이번달에 바쁘게 움직여야 이로움이 큰

시기입니다. 이글 거리는 태양과 같이 당신의 열정을

쏟알수 있는 일은 찾아보세요. 마음속에 담고 있던

일들을 실천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사수자리는 피로가 당신의 마음까지 지치게 하네요.

이유없이 움직이기 싫어지고 원만한 대인관계 또한,

기대하기 힘드니 고달프기만 합니다. 이달에 술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휴일엔 집에서 충분히 휴식하세요.

염소자리는 이번달에 불가능이란 없다란 말로

한마디로 정의할수 있어요.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에너지가 충분합니다. 또한 겸손한

마음가짐과 체력관리에 힘쓰는게 좋겠어요.

 

출처:마담그리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