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3일 별자리운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벌써 이번주도

목요일이 끝나가네요 ㅎㅎㅎ

다들 오늘도 무사히 잘 보내셨죠?

 

내일이면 금요일이고,

다음주 월요일이 대체휴무이니,

토일월 3일간 황금연휴네요~!!

 

내일만 잘 마무리하면 3일간

연휴 즐겁게 보내실수 있으니,

또 한번 힘내보도록해요~!!

 

그럼 내일 별자리 운세 미리보기

한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는 되도록 칩거에 가까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오늘을 보내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녀봐도 당신에게 이득이 되는 일이 생기지

않으니 집밖에 나가지 않는게 좋습니다.

물고기자리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 그리고 

꾸려나가는 일상의 생활에서 계획과 실천이

필요한 날이네요. 자신도 모르는 사이 계획이

바뀌진 않았는지 다시한번 확인해보세요.

양자리는 가족들과 함께 지내면 행운이 따르는

날이네요. 혹시 여행을 떠나더라도 가족 내지는

친한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보단

함께 여행할때 더 많은 행운이 찾아온답니다~!

황소자리는 성공을 향해 집착하게 되는날

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이런 당신의 집착에

대해서 한마디 하겠지만 모른척 하세요.

시작과 끝이 훌륭하게 처리되는 하루입니다.

쌍둥이자리는 지금 당장 성과를 보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게으름을 피워선 절대

안됩니다. 오늘은 과정의 날이기 때문에

열매를 딸때까지 좀 더 노력이 필요해요.

지금 멈추면 시작한것보다 못하답니다.

게자리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주변 상황에 많은 변화가 생기는 날이네요.

생각외로 많은 일들이 자신의 주변에서

벌어지고 있을지도 모른답니다.

사자자리는 혹시 고민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의외로 잘 해결이 될것입니다.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중재자로 나선다거나 고민의 원인을

제공하던일이 갑자기 사라질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자신의 현상황과 어울리지 않는

욕심을 부려서는 안되는 날입니다. 이로인해

실패를 맛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패해도 망연자실하지 마세요. 이런 실패가

본인에게는 쓴 약이 될수도 있답니다.

천칭자리는 짖궂은 겨울 날씨처럼 기분이 착

가라 앉은 날이네요. 세상은 들떠 있는데

당신 기분은 그다지 변화를 모르겠네요. 조금

침울해 보인다는 소리를 듣게 될 정도입니다.

전갈자리는 새술은 새 부대에 담으라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낡은

습관이나 얽매이고 있는 틀을 깨뜨려야합니다.

늦었다는 생각은 버리고 지금이라도 당장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는게 좋아요!

사수자리는 하는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진

않을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중도에 포기

하는건 더 좋지 않아요. 난관이 있을 것이고

때문에 마음을 굳게 먹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염소자리는 당신이 원하는 일에서 진전이

있게 되는 날입니다. 즐거운 일도 끊이지않고,

일어나게 되니 입이 귀에 걸려 있어도 좋네요.

중요한 일들을 미루지 말고 시도해보도록해요.

 

원문출처: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