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첫째주 별자리운세 주간

안녕하세요~!!

다들 월요일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오전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ㅠ

 

주말간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는지

몸살기가 좀 있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오늘은 이번주 별자리운세 한번

확인해보도록할게요 ㅎㅎ

물병자리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 잠시 멈춥니다.

문제를 해결 하는 과정에서 독립심이 생기네요.

작은 거짓말을 했다면 주변을 잘 정리하세요.

조금만 더 생각하면 남의 거짓도 알아낼수 있어요.

 

물고기자리는 실패가 반드시 성공의 어머니는

아니에요 하지만 종이 한장 차이는 맞습니다.

이번주는 방해요소가 많은 한 주 입니다.

금전적으로 부족함을 느끼는 시기가 됩니다.

 

양자리는 이번주에 북치고 장구치는 신나는

시기네요. 평소보다 덜 피곤하며, 지쳣던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면서 의외로 당신을 돕는사람이 

늘어납니다. 하지만 게으름은 언제나 조심하시길!

 

황소자리는 뭔갈 알아가는 기쁨을 누립니다.

처음 기세를 잃지말고 많은 걸 습득하신다면

분명 그 지식을 활용할 날이 생길 것입니다.

또 동정심이 생겨서 누군가를 도와주겠네요.

 

쌍둥이자리는 큰 변화가 오는 시기입니다.

주변에 휘둘리지말고 자기 할일을 열심히 하면

해결책이 보이고 폭풍이 잦아 들겠습니다.

몸에 상처가 날수 있으니 특히나 조심하세요.

 

게자리는 누군가의 관심을 원한다면 충분히

얻어낼수 있는 시기입니다. 누굴 이기고 싶으면

들리는 소문의 인과관계를 확실히 파헤칠것!

아는게 힘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자자리는 예상치 못한 시점에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무릎을 꿇게됩니다.

강력한 지름신이 내려서 행복하지만

조심하시길.. 알지 못하는 이성과의 만남은

자제하는게 좋을겁니다.

 

처녀자리는 모든일에서 양심을 따르세요.

이번주에 최책감이 생기는 행동을 하면

그 기억이 심히 오래가고 자존감이 떨어져요.

천칭자리는 이번주에 직장이나 학교의 변화가

생기며 이동수가 들어와 움직일 일이 많네요.

혼자 움직이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이끌어

같이 해야할 일들이 생길것 같아요.

 

전갈자리는 계속 욕심이 생겨 당신을 방해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자신이 돈을

더 쓰는 느낌이 들어서 억울 할 수도 있어요.

지난주 했던 언행이 이번주에 나에게 돌아오네요.

 

사수자리는 이번주에 주변 정리와 대청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의외의 장소에서 까맣게 잊었던

소중한 것을 발견하게 되겠어요. 버릴 건 버리지만

아까워서 못버리는게 함정입니다.

염소자리는 실력을 발휘할수 있는 시기이나,

타인의 도움을 받기는 힘들겠네요. 곧 죽어도 혼자

다 해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서

불만이 생기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이네요.

 

 

원문출처:엘르